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3탄 (가성비)
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3탄 (가성비)

by moa. 2024. 4. 6.

해외로 신혼여행 가는 것이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분들 또는 일정상 가까운 곳으로 신혼여행을 가고자 하는 신혼부부분들께서는 이번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성비 신혼여행

 

첫 번째로 추천드릴 가성비 신혼여행지는 ‘괌’ 입니다. 괌은 휴양지로도 유명하지만, 쇼핑으로도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따라서 휴양도 즐기고 쇼핑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괌을 추천드립니다.

 

괌 성수기는 12월부터 4월까지로, 겨울 또는 봄에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에게 신혼여행지로 괌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괌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보려면 건기에 여행 가는 것을 추천드리며, 괌의 건기는 1월부터 6월까지이고, 우기는 7월부터 12월까지입니다.

괌의 매력 포인트는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해변이 다양하게 있으며,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옷부터 명품까지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괌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에는 이파오 비치 공원, 차모르 야시장, 사랑의 절벽, 투몬비치 등이 있습니다.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고,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괌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서 항공권까지 저렴하게 구매한다면 더욱더 가성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괌까지 비행시간이 4시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만약 짧은 기간 동안, 일주일 미만으로 신혼여행을 가야하는 신혼부부에게 괌을 신혼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많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판

두 번째로 추천드릴 가성비 신혼여행지는 ‘사이판’ 입니다. 사이판은 북마리아나 제도의 섬들 중에 가장 면적이 넓은 섬이자 수도로, 태평양 주변에 있는 해외여행지 중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사이판은 1년 내내 날씨가 거의 따뜻한 편이라 사계절 내내 언제 방문해도 좋다는 것이 장점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답게 다양한 종류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판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에는 마나가하 섬, 그로토, 타포차우 산, 버드 아일랜드, 만세 절벽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천 공항에서 사이판까지 약 4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이처럼 사이판도 소요 시간이 짧은 편이라 가까운 여행지를 찾으시는 신혼부부에게 신혼여행지로 사이판을 추천드립니다.

 

 

발리

세 번째로 추천드릴 가성비 신혼여행지는 ‘발리’ 입니다. 발리는 인도네시아에 수많은 섬 중 가장 유명한 섬으로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며, 외국인들도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허니문 여행지입니다.

 

우리나라 연예인들도 신혼여행지로 많이 가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발리이기도 하고, tvN 예능 '윤식당' 촬영 장소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발리는 7월과 8월이 성수기이며, 4월부터 10월까지가 발리의 건기라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따라서 발리는 봄, 여름, 가을에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지로 가기 좋은 곳입니다. 11월부터 3월까지는 우기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여행을 계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발리에는 아름답고 럭셔리한 풀빌라들이 많다는 점에서 신혼여행으로 가기 좋은 곳이며, 리조트 어디에서든 인도양 바다를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발리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또한 활화산, 힌두교 문화 등의 이색적인 경험도 할 수 있는 곳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이나, 골프 같은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만약 신혼여행을 목적으로 발리에 방문한다면 짐바란(Jimbaran), 누사두아(Nusa Dua)에 다양한 풀빌라와 리조트가 위치하고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리는 풀빌라, 리조트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가격대도 다양해서 어느 정도 가격대의 리조트, 풀빌라를 예약하는지에 따라 럭셔리한 허니문이 되거나 또는 가성비 좋은 허니문이 될 수 있는 곳입니다. 발리 럭셔리 풀빌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푸켓

네 번째로 추천드릴 가성비 신혼여행지는 태국 '푸껫' 입니다. 태국 푸켓은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는 태국 최대의 휴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큰 열대 섬입니다. 아름다운 해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태국 푸켓은 11월부터 2월까지가 성수기이며, 스노쿨링, 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11월, 12월에 여행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태국 푸켓에도 프라이빗한 풀빌라 숙소가 다양하게 있어 허니문으로 가기 좋은 곳이며, 이러한 리조트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이 푸켓의 장점입니다.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푸켓 주변의 섬인 카이섬, 피피섬, 산호섬으로 호핑 투어를 가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피피섬은 스노쿨링 하기 좋은 곳으로 에메랄드 빛 물 색깔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태국 푸껫에서 가볼만한 곳에는 푸켓 올드타운이 있으며 올드타운, 파통 비치, 팡아만 등이 있습니다.

 

 

태국 코사무이

다섯 번째로 추천드릴 가성비 신혼여행지는 태국 '코사무이' 입니다. 태국 코사무이는 앞서 추천드린 푸껫보다 면적이 더 작은 섬으로 섬에 들어가기까지는 푸켓보다 더 힘든 편이지만,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사무이에는 아름다운 해변뿐만 아니라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맛집, 그리고 야시장도 열린다는 것도 코사무이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코사무이도 태국 푸껫처럼 주변 섬을 돌아보는 투어들도 있어서 태국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갈 계획이시라면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 코사무이는 7월, 8월이 성수기라 이 시기에는 숙소나 항공권 등 여행 경비가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 1년 내내 날씨가 더운 편이라 언제라도 액티비티와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 코사무이에 대한 자세한 여행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지로 괌, 사이판, 발리, 태국 푸껫, 코사무이를 추천드렸습니다. 휴양지, 관광지로 적당한 신혼여행지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1탄 (휴양지)

신혼여행 여행지를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할 부분은 바로 휴양지로 갈 것인지 관광지로 갈 것인지를 정하는 것이죠. 오늘은 휴양지로 선택하신 예비부부들을 위해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simple-isthebest.tistory.com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2탄 (관광지)

예비부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 갈 때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하는 것은 휴양지로 갈 것인지 관광지로 갈 것인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신혼여행으로 가기 좋은 휴양지들을 소개드렸었는데요.

simple-isthebest.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