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카쉬 맛집을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튀르키예 카쉬(Kas)는 안탈리아에서 차로 약 3~4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휴양지로, 휴양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터키 여행지에요.
튀르키예 여행 때 카쉬에서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추천드릴 예정이니, 카쉬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Rolling Rolls Sushi Bar
추천드리는 튀르키예 카쉬 맛집은 롤링 롤스 스시 바(Rolling Rolls Sushi Bar)입니다.
이 곳은 카쉬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특히 터키 케밥이 물려올때 쯤(?)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구글맵 주소를 미리 저장해 두시면, 여행할 때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저는 튀르키예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안탈리아를 여행한 다음 카쉬로 넘어가서, 마침 한식이 그리워지기 시작한 때였거든요.
터키 이스탄불에는 한식당이 있지만, 카쉬는 작은 도시라 찾기 쉽지 않았는데 일본식 롤을 파는 레스토랑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카쉬가 큰 도시는 아니라서 위의 구글맵 주소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카쉬 Rolling Rolls Sushi Bar는 젋어보이는 직원 두 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었어요.
식당 내부가 크진 않아서 내부에 테이블이 4개 정도 마련되어 있고, 테라스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1개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만 테라스라고 보기에는 너무 작아서.. 실내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쉬 롤링 롤스 스시에는 다양한 종류의 롤을 판매 중인데, 저희는 두 명이서 3개 메뉴를 시켰어요.
새우 튀김이 들어간 롤과 연어롤 그리고 참치, 연어가 들어간 미니 후토마끼(?) 이렇게 3개를 주문했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두 명이서 3개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양 많은 저희는 둘이서 세 개 시켰는데도 딱 적당한 배부름 정도였답니다.
특히 미니 후토마끼(?)는 사이즈가 생각보다 더 작으니, 주문하실 때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식이 그리워질때쯤 방문했던 저희는 세 가지 롤 모두 정-말 맛있게 먹었었어요! 그나마 한식에 대한 그리움이 조금 채워진 느낌이랄까요?
특히 사진 가장 왼쪽에 있는 새우튀김롤이 제일 맛있었었어요! (새우튀김롤 완전 추천)
케밥이 약간 지겨워질 때라 색다른 메뉴가 먹고싶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답니다.
터키 여행을 하는 동안 케밥 외에 다른 종류의 음식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카쉬 맛집 Rolling Rolls Sushi Bar 을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