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탈리아 되네르 케밥 맛집을 추천드릴게요!
안탈리아는 튀르키예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인기 휴양지 중 하나인데요, 이번 여행 때 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되네르 케밥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되네르 케밥 (Döner)
튀르키예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케밥이 있습니다.
그 중 되네르 케밥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케밥으로, 닭고기나 소고기, 양고기를 얇게 썰어 돌려가며 구운 뒤 빵,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는 케밥이에요.
되네르 케밥은 고기와 빵, 야채가 따로 나오기도 하고 써브웨이 샌드위치처럼 빵 안에 고기, 야채를 함께 넣고 말아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Roya Döner & Fast Food
추천드릴 튀르키예 안탈리아 되네르 케밥 맛집은 Roya Döner & Fast Food 에요.
이 가게는 안탈리아 신시가지, 구시가지를 구분하는 하드리아누스의 문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 아래 구글맵 주소를 미리 저장해두시면 여행할 때 편하게 찾을 수 있어요
내부에 테이블 갯수는 많지 않은 편이지만, 안탈리아 관광지와 멀지 않기 때문에 아점이나 간단한 점심으로 먹기 좋은 식당이에요.
그리고 테이크아웃으로 먹기에도 좋아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후기 및 메뉴 추천
Roya Döner & Fast Food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밥을 판매하고 있는데 추천하는 케밥은 닭고기가 들어간 뒤륌 케밥 (Dürüm) 이에요.
특히 닭고기에 치즈가 포함된 뒤륌 케밥을 추천드려요!
(치즈라고 말씀하시면 알아서 척척 주문해주십니다..)
케밥을 주문할 때 고기 양에 따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고기 양에 따라 60g, 80g, 100g, 120g 이 있습니다.
저희는 80g과 100g 한 개씩 주문했었는데, 100g은 양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성인 남자 한 명이 먹기에 100g도 많은 편이라 80g 정도가 적당할 것 같더라구요.
저도 평소에 잘먹는 편인데도 80g이 딱 적당했습니다!
케밥 안에는 닭고기, 치즈 외에 감자튀김도 들어 있는데요. 닭고기, 치즈, 감자튀김과 토마토소스가 들어간거라 정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가격도 착한데 내용물도 알찬 편이라라, 저는 여기 케밥이 튀르키예 여행 때 먹었던 케밥들 중 2위였답니다..
안탈리아 되네르 케밥 맛집, 가성비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Roya Döner & Fast Food 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