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들기 좋은 양털, 뽀글이 가방 브랜드 BEST 3 추천
본문 바로가기
패션

겨울에 들기 좋은 양털, 뽀글이 가방 브랜드 BEST 3 추천

by moa. 2023. 9. 16.

제가 겨울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겨울엔 양털, 부클 소재 등 귀여운 아이템이 많다는 점이에요.

 

올 가을, 겨울에도 곰돌이, 따뜻함, 크리스마스 등이 생각나는 겨울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에 들기 좋은 양털 및 뽀글이 가방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드파운드 (depound)

첫 번째로 소개드릴 제품은 드파운드에서 출시된 가방입니다. 드파운드는 강민경님이 핑크 컬러의 머플러를 착용하고 나오고, 셀럽 차정원님이 캔버스백을 착용하시는 등 인기 많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드파운드 poodle bag

양털가방
출처 : 드파운드

드파운드 푸들 백은 올해에도 재출시가 되었을 정도로 드파운드에서 인기 많은 가방 중 하나인데요. 푸들이 생각나는 디자인의 토트백이에요.

드파운드 poodle bag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사이즈가 작지 않은 편이라 수납력이 좋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에 후기에서 생각보다 수납이 좋아서 평소 짐을 많이 들고다니는 보부상들이 들기 좋은 가방이라고 합니다.

 

또한 드파운드가 각인된 별도 잠금 장치가 달려있다는 점도 이 가방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브라운 컬러의 경우 예약 주문도 이미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가방으로 겨울에 들만한 뽀글이 가방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드파운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파운드 pompom bag

뽀글이가방
출처 : 드파운드

두 번째로 추천드릴 가방도 드파운드 가방입니다. 드파운드에서 새롭게 출시된 가방인 pompom bab은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진 토트백으로 만졌을 때 촉감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요.

 

드파운드 폼폼 백은 미니 사이즈의 토트백으로 평소 작은 사이즈의 미니백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뽀글이 가방입니다. 또한 이 드파운드 폼폼백도 작고 귀여운 사이즈에 비해 생각보다 수납이 많이 된다는 후기들이 꽤 있어서, 사이즈에 비해 수납력이 좋은 가방입니다.

 

그리고 내부에 자석으로 잠금 버튼이 따로 있어서 가방 내부가 보이지 않는다는 점도 이 드파운드 백의 장점입니다. 보기만해도 포근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드파운드 폼폼 백을 겨울 데일리백으로 추천드립니다. 드파운드 더 다양한 가방은 드파운드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캉골 (KANGOL)

캉골 - 비숑 II 토트백 3890 핑크

뽀글이 가방
출처 : 캉골

다음으로 추천드릴 뽀글이 가방은 캉골에서 출시된 비숑 II 토트백입니다. 이 가방은 제가 캉골 매장에서 실제로 봤을 때 너무 귀여워서 캡쳐해놨던 가방이에요.

 

이 캉골 가방은 사이즈가 작은 미니 토트백이라, 평소 작은 가방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가방입니다.

캉골 비숑 백은 이름에 걸맞게 비숑이 떠오르는 뽀글이 가방으로 평소 캐쥬얼한 무드를 즐겨 입으시는 분들께 겨울 데일리 백으로 추천드립니다.

 

캉골 뽀글이 가방양털 가방
출처 : 캉골

캉골 비숑 백 이외에도 매 시즌마다 버킷 백 스타일의 뽀글이 가방, 코듀로이 가방 등 캉골에서 겨울에 들기 좋은 가방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겨울에 포인트 주기 좋은 코디 아이템을 찾고 계신 분들께 캉골 추천드립니다. 

 

특히 캉골에는 작은 사이즈의 미니백 디자인이 많아서 평소 작은 가방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캉골 더 다양한 가방 디자인은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닛뮤트 (minitmute)

다음으로 추천드릴 뽀글이 가방은 브랜드 미닛뮤트에서 출시된 가방입니다. 미닛뮤트는 20대, 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있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미닛뮤트 - clo mini

뽀글이백
출처 : 미닛뮤트

 

미닛뮤트 클로 미니백은 나일론 소재의 미니 토트백으로 미닛뮤트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로, 뽀글이 소재의 클로 미니백이 출시되었습니다.

미닛뮤트 클로 미니백은 사이즈가 정말 작은 쁘띠 사이즈의 토트백입니다. 미닛뮤트 클로 미니백 사이즈는 가로 20.5cm, 세로 14cm,  폭 6.5cm 입니다.

 

저도 블랙 컬러로 하나 소장 중인데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거울, 지갑, 립밤 밖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작아요. 처음에는 너무 작아서 가격대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토트백 끈이 가죽끈으로 되어있고 마감도 꽤 튼튼하게 잘 되어 있는 편이라 만족하며 잘 들고 있어요.

클로 미니백 뽀글이 버전은 가격대가 기존 클로 미니백보다 더 높은 편이지만, 출시 당시 빠르게 품절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평소 작은 백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겨울에 들기 좋은 가방으로 미닛뮤트 클로 미니백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미닛뮤트 클로 미니백은 사이즈가 정말 작기 때문에 사이즈가 고민되시는 분들은 미닛뮤트 오프라인 매장에 들리셔서 직접 들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닛뮤트 오프라인 쇼룸 정보는 아래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겨울 필수템 캐시미어/울 머플러 브랜드 BEST 5 추천

겨울에 목만 따뜻하게 해도 체온이 많이 올라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처럼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 머플러는 겨울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캐시미어, 울, 알파

simple-isthebest.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