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을 겨울에 입기 좋은 여자 가디건 몇 가지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자체제작 쇼핑몰부터 다양한 브랜드에서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가디건들이 출시되었는데요, 예뻐보여서 저장해둔 가디건들과 내돈내산으로 구매 후 만족스러웠던 가디건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시에 (SIE)
첫 번째로 추천하는 여자 가디건은 여성의류 자체제작 쇼핑몰 시에에서 출시된 가디건입니다.
사진 속 시에 가디건은 기본템으로 소장할만한 가디건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디건입니다.
울 100%로 제작된 이 가디건은, 특히 단추를 모두 잠그고 가을 겨울에 니트처럼 단독으로 입기에 좋은데요.
S 사이즈 기준 총장이 51.5cm라 전체적으로 짧은 기장이라, 스커트나 슬랙스, 데님 등 다양하게 매치하기에 좋아요.
이 가디건은 저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잘 입고 있는 가디건인데요, 저는 차콜 컬러 M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구매할 때 S 사이즈가 모두 품절이라서 M 사이즈로 구매한건데, 적당히 여유로운 핏이라 만족스러운 사이즈였답니다.
간혹 이런 기본 디자인의 가디건의 경우 팔뚝이 너무 핏되거나 목 부부분이 답답한 디자인들이 있는데, 시에 메이 울 라운드 가디건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팔뚝과 목 둘레 모두 여유있는 편이라 부해보이는 느낌 없이 예쁜 가디건입니다.
기본템으로 소장할만한 깔끔한 디자인의 가디건을 찾고 계시다면 시에 메이 울 라운드 가디건을 추천 드려요!
베뉴엣
두 번째로 추천하는 가디건은 이전에 비뮤즈로 운영되었으나, 최근 베뉴엣으로 이름이 변경된 자체제작 쇼핑몰 제품이에요.
이 가디건은 딱 보자마자 컬러감과 소재감이 너무 예뻐보여서 저장해둔 가디건이에요.
뽀글이 소재라고도 하는 부클 소재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디건으로, 단독으로 입기에도 아우터로 걸치기에도 좋은 가디건입니다.
이 제품도 총장이 49cm로 크롭 기장이라 다양한 하의와 코디하기에도 좋고, 다리도 길어보인다는 장점이 있어요.
올 가을 겨울 부클 소재와 카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뉴엣 테디 가디건과 함께 코디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사드패턴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디건은 디자이너 브랜드 파사드패턴 가디건입니다.
이 가디건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즈핏 가디건으로, 색감에 반해서 저도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제품이에요.
평소 블루 계열의 옷을 선호하는 편인데 사진 속 파사드패턴 가디건은 보자마자 구매해야겠다 싶었던 가디건이에요!
실제로 보니 한 가지 컬러가 아닌 믹스된 실 짜임이라,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컬러감이더라구요.
또한 구매할 때 사이즈를 고민했었는데 S 사이즈로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
만약 M 사이즈로 구매했다면 단추를 잠그고 단독으로 니트처럼 입을 때, 소매도 길고 품이 너무 컸을 거 같더라구요.
S 사이즈도 충분히 넉넉한 사이즈라, 평소 55 사이즈를 입으신다면 스몰 사이즈를 추천 드려요!
유니크한 컬러감의 루즈핏 가디건을 찾고 계시다면 파사드패턴 알파카 에센셜 가디건을 추천 드립니다.
코스 (COS)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겨울 가디건은 코스에서 출시된 가디건입니다.
코스에서는 매년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나 가디건이 출시되는데요,
소개 드리는 가디건은 코스 퓨어 캐시미어 가디건으로 캐시미어 100% 소재의 가디건입니다.
후기들을 찾아보면 이 가디건은 캐시미어 100%라 굉장히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하나쯤 소장해두면 오랜 기간 유행 없이 입기 좋은 기본 가디건입니다.
이 가디건은 사진 속 컬러 외에도 블랙으로도 출시 되었으니, 기본템으로 소장할만한 루즈핏 가디건으로 코스 캐시미어 가디건을 추천 드려요!
오늘은 20대부터 30대, 40대 여성분들이 가을과 겨울에 코디하기 좋은 가디건을 소개 드렸습니다. 올 가을, 겨울 가디건을 하나 구매할 계획이시라면 위에서 소개드린 제품들도 참고해 보세요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