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 찾게 되는 코디 아이템은 바로 니트가 아닐까 싶어요.
니트는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고, 자켓이나 트렌치코트 이너로 입기에도 좋은데요. 올 가을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예쁜 가을 니트들을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루즈핏 니트
첫 번째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니트는 시에에서 출시된 루즈핏 니트에요.
시에는 자체제작 쇼핑몰로, 평소 여성스러운 무드의 코디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쇼핑몰이에요.
시에에서 추천하는 가을 니트는 루즈핏의 브이넥 니트로,이 니트는 시에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로 매 시즌마다 출시되는 니트에요.
사진 속 니트는 흐르는 듯한 루즈핏과 크롭 기장이 매력포인트입니다. 또한 브이넥 파임으로 목이 길어보일 뿐만 아니라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이 니트는 총 기장이 짧은 크롭 니트라 하의 안에 넣지 않고 입어도 예쁜 니트입니다.
루즈핏의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를 찾고 계시다면 시에 플루오 루즈 알파카 니트를 추천드려요!
반팔 가디건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니트는 반팔 가디건이에요.
이 가디건도 시에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가디건이지만 니트처럼 활용할 수 있는 가디건입니다.
이 반팔 가디건의 매력 포인트는 여러가지 컬러가 믹스된 짜임이 아닐까 싶어요.
이태리 수입 원사로 제작되어, 다양한 컬러의 짜임이 돋보이는 반팔 가디건입니다.
또한 소매는 볼륨감이 있는 디자인이라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반팔 가디건이에요.
반팔 가디건은 단추를 푸르고 입을 수도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가을 니트와 함께 코디하고 싶다면 시에 반팔 가디건을 추천드려요!
니트 원피스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니트는 바로 니트 원피스입니다.
사진 속 니트 원피스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박지현님이 운영하는 쇼핑몰 유에르에서 출시된 니트 원피스에요.
니트 원피스는 가을에 부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니트 원피스는 다르 니트 원피스들과는 달리 핏되는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가 아니라서,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니트 원피스로 추천드려요.
또한 유에르 니트 원피스는 탈부착 가능한 허리끈이 포함되어 있어서 허리끈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카라 니트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니트는 던스트에서 출시된 카라 니트입니다.
카라 니트는 사진 속 코디처럼 스커트와 코디하기에도 좋고, 슬랙스나 데님과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은 니트에요.
다양한 하의와 코디하기 좋다보니 가을 출근룩으로도 추천드리는 니트입니다.
또한 이 카라 니트는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남자친구와 함께 커플 니트로 입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스타일의 니트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올 가을 코디로 카라 니트를 추천드려요!
니트 집업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 가을 니트는 니트 집업이에요.
니트 집업은 가을에는 아우터나 단독으로 활용할 수 있고, 겨울에는 코트나 패딩 이너로 입을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니트 집업은 베뉴엣에서 출시된 니트 집업으로, 베뉴엣은 이전에 비뮤즈라는 쇼핑몰로 운영되었다가 최근 이름을 변경한 자체제작 쇼핑몰이에요.
베뉴엣 니트 집업은 매년 출시되는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로, 후기가 좋아서 깔별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앞판에 꽈배기 짜임이 매력 포인트로 유행 없이 오랜 기간 입기에도 좋은 니트 집업입니다.
가을에는 아우터로 입거나 니트처럼 입고,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하기에 좋은 니트 집업을 찾고 계셨다면 베뉴엣 니트 집업을 추천드려요!
스트라이프 니트
다음으로 추천하는 여자가을 니트는 문달에서 출시된 스트라이프 니트입니다.
문달은 최근 20대, 30대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자체제작 쇼핑몰로, 앞서 추천드린 니트들보다 좀 더 캐쥬얼한 무드의 니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문달에서 판매하는 니트들은 사진 속 코디처럼 이너 셔츠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디자인들이 많습니다.
캐쥬얼한 무드의 니트를 찾고 계시다면 디자이너 브랜드 문달을 추천드려요!
이번 글에서는 여성분들이 가을에 입기 좋은 니트 6가지를 추천드렸습니다. 니트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 가을 니트와 함께 코디해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