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가 먹기 좋은 입덧 사탕 BEST 3 추천 (무설탕, 레몬 캔디, ...)
본문 바로가기
음식

임산부가 먹기 좋은 입덧 사탕 BEST 3 추천 (무설탕, 레몬 캔디, ...)

by moa. 2024. 9. 9.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산부가 먹기 좋은 입덧 사탕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덧은 일반적으로 임신 초기인 약 6~7주에 시작하여 12주까지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덧 종류도 토덧, 먹덧, 체덧 등 다양한데요. 입덧을 하거나 속이 메스껍고 멀미날 때 도움이 되는 입덧 사탕을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임산부 입덧 사탕 추천

 

입덧 사탕이란?

입덧 사탕이란 임산부들이 입덧을 완화하기 위한 사탕을 의미합니다.

 

주로 생강, 레몬, 페퍼민트 등의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는데요. 입덧 사탕들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적어,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입덧 사탕 추천

그럼 다음으로 임산부들이 입덧 할 때 먹기 좋은 입덧 사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레디솔레 포지타노 캔디

첫 번째로 추천하는 입덧 사탕은 페레디솔레 포지타노 캔디에요.

 

이 사탕은 입덧 사탕으로 가장 잘 알려진 사탕이기도 하며, 이탈리아 여행 시 기념품으로 많이 구매하는 사탕 중 하나입니다.

 

입덧 사탕

포지타노는 이탈리아 남부 도시 중 하나로, 레몬은 이탈리아 포지타노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페레디솔레 포지타노 캔디는 이탈리아 포지타노에서 재배한 레몬의 맛이 담긴 사탕으로 다른 과일 캔디와는 달리 레몬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뒷 맛이 텁텁하지 않아서 임신 초기에 메스꺼움이나 속이 안좋을 때 속을 개운하게 하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외출 시 가방이나, 사무실 서랍 등에 넣어두고, 속이 안좋을 때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페레디솔레 포지타노 캔디는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서, 올리브영 세일할 때 할인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엠오이칼 무당 캔디 

다음으로 추천하는 임산부 입덧 사탕은 엠오이칼 무당 캔디입니다.

 

아무래도 사탕을 너무 자주 먹다보면 당 섭취량이 걱정될 수 있는데요. 엠오이칼 무당 캔디는 당 함량이 0g으로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사탕입니다.

 

입덧 사탕
출처: 마켓컬리

엠오이칼 무당 캔디는 설탕 대신에 이소말트가 함유된 사탕으로, 다른 사탕과는 달리 당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탕은 클래식, 레몬맛, 진저 오렌지맛 3가지로 출시가 되었는데 레몬맛을 추천드려요.

 

엠오이칼 레몬맛 캔디에는 아니스, 히비스커스 등의 허브 추출물과 레몬 주스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도 임신 초기에 속이 안좋을 때마다 엠오이칼 무당 캔디 레몬맛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먹었었어요!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무설탕 사탕을 찾고 계신다면, 입덧 사탕으로 엠오이칼 무당 캔디를 추천드려요.

리콜라 스위스 허브 캔디

다음으로 추천하는 임산부가 먹기 좋은 입덧 사탕은 리콜라 허브 캔디입니다.

 

출처: 마켓컬리

리콜라는 스위스 대표 사탕 브랜드로, 리콜라 허브 캔디는 스위스에서 재배된 허브를 특별 공정을 통해 제작한다고 해요.

 

입덧 사탕으로는 리콜라 스위스 허브 캔디 레몬민트맛을 추천드립니다.

 

리콜라 캔디는 앞서 추천드린 사탕들보다 좀 더 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으로, 개운한 맛의 사탕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또한 리콜라 스위스 허브캔디 레몬민트맛은 무설탕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당 섭취량이 고민이시거나 무설탕 캔디를 찾고 계신다면 리콜라 스위스 허브캔디 레몬민트 무설탕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