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20대, 30대 여성분들이 봄에 데일리로 들기 좋은 캔버스백, 에코백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학교갈 때, 출근할 때 매일 들기 좋은 데일리백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파운드 (depound)
첫 번째로 추천드릴 캔버스백, 에코백 브랜드는 '드파운드' 입니다.
드파운드는 2016년 런칭한 국내 브랜드로 '일상의 감성을 담다'라는 모토로 운영 중인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드파운드에는 가방 뿐만 아니라 의류, 파우치/머플러/장갑 등의 패션 쇼품,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체제작하여 판매 중입니다.
또한 가격대가 많이 높은 편이 아니며, 서울에 쇼룸을 운영 중이라 가방을 직접 들어보고 구매하기 좋은 브랜드입니다.
드파운드 - town bag (hobo)
드파운드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데일리백은 타운 백 호보 버전입니다.
이 가방은 차정원, 류이서, 조우리, 아이들 미연님이 착용한 가방으로 드파운드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저도 이 가방을 알게 된 계기가 차정원 님께서 착용하신 사진을 보고 알게 되었거든요.
이 가방은 작년 봄에 출시되었는데 너무 크지 않은 크기의 호보백 스타일 가방으로 여밈 부분에 드파운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있어 너무 단조로워 보이지 않는 스타일의 가방입니다.
여밈 부분이 단추로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안에 지퍼 잠금도 되어 있어 실용적인 가방인 거 같아요.
특히 사진 속 컬러는 헤링본 아이보리 컬러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는 점도 이 가방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많은 후기들에서 공통적으로 생각보다 수납이 많이 된다고 하여 호보백이지만 수납이 넉넉한 편에 속하는 가방이라 평소 짐을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도 들기에도 무난 해 보이는 가방입니다.
다가오는 봄을 위해 하나쯤 구매해 둔다면 봄, 여름, 가을 내내 무난하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드파운드 - market bag (L)
드파운드에서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가방은 마켓백입니다. 이 마켓백은 평소 토트백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데일리백인데요,
언뜻보면 평범한 에코백 같아 보이지만 바닥면에 평판이 들어 있어 물건을 넣어도 모양이 무너지지 않으며, 손잡이 부분이 가죽으로 되어 있는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담긴 가방입니다.
또한 제가 추천드리는 마켓백 라지 사이즈는 마켓백 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로 수납공간이 넉넉하여 흔히 보부상이라고 하는 짐을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데일리로 들기 좋은 가방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봄에 산뜻하게 들기에는 아이보리 컬러가 더 좋을 것 같지만, 다만 때 타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블랙을 추천드릴게요.
드파운드의 더 다양한 제품 및 가격 정보는 드파운드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낫띵리튼 (NOTHING WRITTEN)
두 번째로 추천드릴 캔버스백, 에코백 브랜드는 '낫띵리튼' 입니다.
낫띵리튼은 2017년 오픈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 그대로 아무것도 쓰이지 않은 백지가 컨셉인 브랜드로 20대, 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낫띵리튼 - 1967 tote bag
낫띵리튼에서 추천드리는 봄에 들기 좋은 데일리백은 1967 토트백입니다. 이 가방은 코튼 소재의 가방인데 사이즈는 미니, 스몰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트랩 부분은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코튼 소재도 이염 방지를 위한 트윌 코튼 원단이 사용되었다고 해요.
또한 두툼한 트윌 코튼에 스펀지를 덧대어 제작하여 가방 모양이 잘 무너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캔버스 백으로 토트백 스타일의 심플한 캔버스백을 찾으시는 분들께 낫띵리튼 가방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낫띵리튼 1967 토트백은 스몰 사이즈도 꽤 큰 편이라, 평소 작은 가방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미니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낫띵리튼에서도 가방 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등도 자체제작으로 제작하여 판매 중이라 관심 있으신 분들은 낫띵리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킨더살몬 (KINDERSALMON)
세 번째로 추천드릴 봄에 들기 좋은 데일리백 브랜드는 '킨더살몬' 입니다.
킨더살몬은 2013년 런칭한 국내 브랜드로 미니멀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킨더살몬 - Square Canvas Tote Ecru
킨더살몬에서 추천드릴 캔버스백은 스퀘어 캔버스 토트 에크루 백으로 미니, 미디엄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 가방입니다.
이 가방은 킨더살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미니 사이즈 가격은 168,000원, 미디엄 사이즈는 218,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미디엄 사이즈는 쇼퍼백 스타일의 가방으로 평소 많은 소지품 특히 노트북, 아이패드 등을 수납하여 다니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캔버스백입니다.
킨더살몬 스퀘어 캔버스 토트백은 헤링본 원단을 이중으로 사용하여 탄탄하고 견고한 가방이며, 숄더백으로 들 수도 있지만 미니사이즈의 경우 가볍게 토트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투웨이 백입니다.
잠금 방식은 자석으로 잠금 장치가 없는 캔버스백들도 있는데, 이 가방은 그런 걱정 없이 들기 좋은 가방이에요. 또한 레더 참이 달려있는데 이 레더 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킨더살몬에서는 시즌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가방은 킨더살몬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외에도 럭셔리 명품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캔버스백을 판매 중인데, 인기 제품에는 끌로에 우디백, 버버리 캔버스백, 프라다 캔버스백, 셀린느 캔버스백, 디올 캔버스백 정도가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캔버스백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끌로에, 버버리, 셀린느, 디올,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