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거리나 식재료 구매를 위해 쿠팡보다 마켓컬리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뒤 만족스러워서 떨어질 때마다 혹은 할인할 때마다 쟁여두는 재구매 아이템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생필품부터 밀키트, 간식들도 포함되어 있으니 마켓컬리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이번 글을 참고해주세요!
계란
첫 번째로 소개드리는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계란이에요.
마켓컬리 계란은 제가 30번도 넘게 구매했을 정도로 계란 떨어질 때마다 구매하고 있어요.
-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 [KF365] 1+등급 무항생제 특란 10구
마켓컬리 계란은 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인데요. 계란 가격도 많이 올라서 대형마트나 동네 슈퍼에 가도 이정도 가격으로 구매하기 힘들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좋은 계란이에요.
특히 이 계란은 자취생 분들이나 1인 가구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아니면 저희처럼 맞벌이 부부라 주말에만 요리하는 신혼부부들에게도 추천드려요.
딱 10구만 판매하는 거라 혼자 사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요. 계란도 은근히 유통기한이 짧아서 빠른 시일 내에 먹어야 하거든요.
자취생, 1인가구분들에게 마켓컬리 계란을 추천드려요!
닭갈비
두 번째로 추천하는 마켓컬리 추천 상품은 닭갈비에요. (상품명: 미트클레버 춘천 닭갈비)
미트클레버 춘천 닭갈비는 마켓컬리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밀키트 제품이랍니다.
떡도 포함되어 있어서 해동 후에 양배추, 깻잎, 양파, 고구마와 함께 볶아주기만 하면 정말 맛있는 철판 닭갈비가 완성되어요! (볶으실 때 닭고기를 넣기 전에, 파기름이나 마늘기름을 낸 다음 볶아주시면 더 맛있어요)
저희는 두명 다 대식가라 그런지 2인 기준 양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완성된답니다.
조리법도 간단해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저녁이나 주말 점심에 집에 있는 야채들과 함께 간단하게 해먹기 좋아요.
마켓컬리에서 맛있는 밀키트 찾고 계신다면 미트클레버 춘천 닭갈비 추천드려요.
닭가슴살 만두
다음으로 추천하는 마켓컬리 내돈내산 찐 추천템은 굽네 닭가슴살 만두에요.
평소 저는 닭 비린내에 예민한 편이라 치킨도 순살보다는 뼈를 선호하는데요.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정말 닭냄새가 1도 나지 않아서 재구매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추천하는 맛은 고기 만두랑 김치 만두인데요. 김치 만두는 살짝 매콤한 편이라,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할 맛이랍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되서 간단한 한끼나 다이어트 식단, 식사 대용으로 추천드릴게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굽네 닭가슴살 만두를 추천드려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컵누들과 닭가슴살 김치 만두를 자주 먹었답니다)
수세미
다음으로 추천하는 마켓컬리 추천상품은 수세미에요.
마켓컬리 이지그립 수세미는 마켓컬리에서 자체제작으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수세미에요.
수세미 잘못사면 거품이 잘 안나서 괜히 주방세제만 많이 쓰게 되지 않나요?
마켓컬리 이지그립 수세미는 거품이 잘 나고, 양쪽 면이 다른 소재로 되어 있어서, 그릇 재질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할인 할 때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가끔 최소 주문 비용이 모자랄 때 주문하기에도 좋아요!
베이글
다음으로 마켓컬리에서 추천하는 상품은 베이글이에요.
컬리에는 포비베이글, 픽어베이글, 도제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이글을 판매 중인데요.
픽어베이글은 제가 컬리에서 구매해서 먹어본 베이글 중 가장 맛있었던 베이글이에요!
평소 약간 밀도 있는 식감의 베이글을 좋아하신다면 픽어베이글을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베이글에 계란, 햄, 치즈를 넣어서 토스트 해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베이글 토스트를 만들 때마다 베이글은 무조건 픽어베이글로 구매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다는 코스트코 베이글도 구매해봤었는데, 저렴하긴 한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라 맛있는 베이글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픽어베이글을 추천드려요!
밀푀유나베
다음으로 추천하는 마켓컬리 제품은 프레시지 밀푀유나베에요.
특히 이 상품은 집에 손님 왔을 때나 집들이 음식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밀키트에요.
컬리 프레시지 밀푀유나베는 맛도 있지만 비주얼이 좋아서 손님상으로 내기에 딱이거든요. 저도 신혼 집들이 할 때 이 밀키트를 구매해서 밀푀유나베를 만들었었어요.
양은 2인분 정도로 칼국수도 포함되어 있고, 만약 4~5명이서 드신다면 밀푀유나베 두 개를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양은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니라 만약 집에 샤브샤브 고기나 버섯, 야채가 있다면 함께 곁들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갑작스럽게 손님이나 부모님, 지인들이 집에 방문하거나 집들이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밀푀유나베를 추천드립니다.
주꾸미 볶음
다음으로 추천하는 제품도 마켓컬리 밀키트 제품이에요.
마켓컬리 압구정주꾸미 볶음은 제가 요즘 즐겨 먹고 있는 밀키트 중 하나에요.
평소에 매콤한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밀키트로, 콩나물이랑 대패삼겹살이랑 같이 넣고 볶아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500g으로 구매해서 2명이서 대패삼겹살과 콩나물, 양파를 넣고 볶아 먹었었어요. 저희 둘 다 대식가라, 주꾸미만 볶았으면 양이 좀 부족했을 거 같은데 냉동 대패삼겹살도 같이 넣고 볶아보세요!
간단한 저녁 요리로 먹기 좋은 밀키트로 압구정주꾸미 볶음 추천드려요.
커피 원두
다음으로 추천하는 마켓컬리 재구매 아이템은 커피 원두에요.
컬리에서는 모모스커피, 블루보틀, 스타벅스, 커피리브레, 나무사이로, 프릳츠, 폴바셋, 센터커피, 빈브라더스 등 수많은 종류의 커피 원두를 판매 중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추천하는 커피 원두는 페이브 하우스 블렌드 원두 중 레귤러 블렌드에요.
이 커피 원두는 가격대도 적당한 편이고, 특히 산미 없는 커피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자주 내려 먹는 편이라 가격대가 높은 커피 원두는 부담스럽더라구요. 페이브 하우스 블렌드 원두는 250g에 8,500원으로 중간 정도 가격대의 커피 원두인데 맛이 좋아서 재구매 해서 먹었었어요.
평소 산미 없는 고소한 원두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페이브 하우스 블렌드 원두 - 레귤러 블렌드를 추천드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