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이스탄불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본점에 다녀왔어요!
누스렛 스테이크는 튀르키예 여행 시 다녀오면 좋은 이스탄불 맛집 중 하나인데요. 예약 방법, 내돈내산 후기와 맛있었던 메뉴까지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는 팔꿈치 요리사로 알려진 솔트배가 운영하는 식당이에요.
기가막힌 포즈로 소금을 뿌리는 솔트배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하죠. 그 중 가장 유명한 식당은 바로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지점이 몇 개 있는데, 저희는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 아래 구글맵 주소를 미리 저장해두면 여행 시 편리해요!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본점이 구시가지, 신시가지, 아시아지구 같은 관광지와는 좀 거리가 있는 편이라, 만약 일정이 충분하지 않다면 이스탄불 그랜드 바자르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 바자르점을 추천드려요.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그랜드 바자르점 주소는 아래 구글맵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위치가 좋은 그랜드 바자르점을 갈까 고민하다, 시간이 좀 여유가 있던 편이라 본점에 방문하기로 결정하고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누스렛 스테이크 예약 방법
다음으로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스렛 스테이크는 예약 없이 방문해도 먹을 수 있지만, 주말 저녁 시간대 같은 경우에는 웨이팅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예약 방법은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사이트(위 링크 참고)에 접속한 다음 우측 하단에 RESERVE YOUR TABLE 버튼을 클릭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도 예약 가능하며, 방문하고자 하는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지점, 날짜, 인원만 선택해주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예약할 수 있어요.
특히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라면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누스렛 스테이크 본점 후기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본점은 관광지와 거리가 있어 찾아가기에는 쉽지 않은 편이나, 이스탄불 구시가지 또는 신시가지에서 버스와 지하철을 타고 갈 수 있어요. (약 3~40분 소요)
튀르키예 택시는 워낙 안좋은 후기들이 많은 편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본점은 럭셔리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었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굉장히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는 힙한 가게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서 점보 토마호크, 스푼샐러드, 어니언 플라워,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제로 콜라를 주문했어요. (24년 6월 기준 가격)
- Jumbo Tomahawk (1.1kg 기준 3975리라)
- Spoon Salad (1인 기준 375리라)
- Onion Flower (250리라)
- Mashed Potato (220리라)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토마호크는 600g과 1.1kg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두 명이서 1.1kg를 주문했어요.
평소 둘 다 대식가이기도 하고 토마호크는 뼈 무게를 생각하면 600g은 부족할 것 같더라구요.
굽기는 미디움으로 요청했는데 우리나라 레스토랑보다는 뭔가 덜 익혀주는(?) 느낌이었어요.
스테이크를 서빙해 주실 때에는 직접 썰어주고 소금을 뿌려주는 퍼포먼스까지 보여주셔서 눈도 즐거웠답니다.
누스렛 스테이크 토마호크는 특별한 것 까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는 스테이크였어요!
점보 토마호크는 1.1kg로 3975리라로 한화로 약 17만 원으로 우리나라 레스토랑보다는 좀 더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24년 6월 기준 가격)
그리고 샐러드는 스푼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각종 채소와 토마토, 호두가 잘게 다져 넣은 샐러드로 정말 수저로 푹푹 퍼먹기 좋았던 샐러드였어요.
누구나 크게 호불호 없이 먹기 좋았던 샐러드였어요.
그리고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던 어니언 플라어와 매쉬드 포테이토.
어니언 플라워는 양파를 통째로 튀긴건데 튀긴 부분이 바삭하니 과자 양파링이랑 맛이 똑같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어요.
매쉬드 포테이토는 엄-청 부드러웠는데 생각보다 버터 향이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그저 그랬습니다.
이렇게 점보 토마호크 1개, 사이드 3개, 음료 2잔을 주문해서 총 5,130리라가 나왔고, 한화로 약 22만 원이었습니다. (메뉴판 가격 대비 10%의 서비스 차지가 부과됩니다.)
누스렛 스테이크 메뉴 추천
다음으로 누스렛 스테이크 갈 계획이신 분들을 위해 메뉴를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메뉴는 누스렛 스페셜이에요. (NUSR-ET Special)
누스렛 스페셜은 안심 스테이크로 스테이크를 얇게 썰어 익힌 다음, 마지막에 빵과 함께 버터를 가득 부어 요리되는 스테이크에요.
누스렛 스페셜은 2인 기준 2800리라로 한화로 약 12만 원이에요.
저희도 처음에는 누스렛 스페셜을 먹을까 하다가 부위가 안심이라, 평소에 지방이 어느정도 있는 부위를 선호하는 편이라 토마호크로 주문했었어요.
토마호크는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 선호하는 스테이크 스타일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누스렛 스페셜은 버터에 고기와 빵이 적셔지는 요리라, 순수한 스테이크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다른 스테이크 메뉴를 추천드려요.
함께 주문했던 사이드 메뉴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건 바로 어니언 플라워인데요.
이 메뉴도 한국인이 많이 주문하는 사이드 중 하나에요, 양파를 통째로 튀긴건데 과자 양파링처럼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니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메뉴판에 현재 가격도 표시되어 있으니 누스렛 스테이크 본점 방문 예정이시라면, 가격을 미리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누스렛 스테이크 하우스 본점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튀르키예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누스렛 스테이크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