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용 블랙 드레스 추천 (캐주얼 촬영, 제주 스냅, 셀프 웨딩촬영)
본문 바로가기
패션

촬영용 블랙 드레스 추천 (캐주얼 촬영, 제주 스냅, 셀프 웨딩촬영)

by moa. 2024. 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촬영용 블랙 드레스를 추천 드리려고 해요.

지난번 촬영 드레스를 셀렉하러 갔을 때 캐주얼 촬영 때 입을 의상을 준비하라고 하셔서 잠시 멘붕이 왔었거든요. 캐주얼 촬영, 한복 촬영 할 생각이 아예 없어서..!

그래서 뭐를 입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블랙 드레스, 남자친구는 블랙 셔츠 & 슬랙스 조합으로 입고 찍기로 했어요.

스튜디오 촬영 때 입을 만한 블랙 드레스를 찾아보다 예뻐보였던 드레스들을 소개 드릴게요.

 



베일즈 (VEILS)

베일즈는 오프라인 쇼룸도 운영 중인 드레스샵으로 드레스를 대여 또는 판매 중이에요.

베일즈에서 대여 가능한 블랙 드레스들 중 예뻐보였던 몇가지를 소개드릴게요!

웨딩촬영 블랙드레스
출처 : 베일즈

사진 속 드레스는 ‘워너비 슬립 미카도 드레스’로 베일즈 블랙 드레스들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드레스에요.

이 블랙 드레스는 미카도 원단의 슬립 드레스로, 키작녀들도 입을 수 있도록 어깨끈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슬립 드레스라 컨버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고 자켓을 걸쳐 코디하기에도 좋은 블랙 드레스에요.


제주스냅 캐주얼
블랙 캐주얼 웨딩촬영
출처 : 베일즈

이외에도 베일즈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가 많습니디.

만약 맘에드는 디자인이 있다면 오프라인 쇼룸 예약 후 피팅해 보고 대여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블랙드레스 스냅사진
출처 : 베일즈

위의 사진 속 블랙 드레스는 베일즈 ‘아리 퍼프 드레스‘로 대여가 아닌 판매 중인 상품입니다.

퍼프 소매가 포인트인 블랙 드레스로 팔뚝 가리기에 아주 좋을 것 같은 드레스에요.

뿐만 아니라 퍼프 소매 덕분에 러블리 해 보이면서A라인이라 편할 것 같은 드레스.

이정도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라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촬영할 때 입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블랙드레스 컨버스
출처 : 베일즈

다음으로는 오프숄더 디자인의 드레스에요. (베일즈 - 나나 오프숄더 드레스)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라고나 할까요..? 캐주얼 촬영, 블랙 드레스씬을 검색하다 보면 이런 스타일의 드레스를 가장 많이 입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블랙 드레스는 흑백사진으로 하면 분위기 있어 보이고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페어립트

다음으로는 촬영용 블랙 드레스로 가장 후기가 많았던 쇼핑몰이에요.

셀프웨딩 캐주얼
출처 : 페어립트

사진 속 원피스는 페어립트 오프숄더 A라인 블랙 드레스로, 기본 스타일의 클래식한 오프숄더 드레스입니다.

이 페어립트 드레스는 가격대가 저렴해서, 촬영용으로 입기 좋은 가성비 원피스로 추천드려요.

다만 후기들을 살펴보면 몸에 핏되는 디자인이라 다이어트가 필수인 🥲 블랙 드레스랍니다.



릴리드레스

다음으로 추천하는 릴리 드레스도 방문해서 피팅해 볼 수 있는 셀프 웨딩 드레스, 파티 드레스 전문 샵이에요.

셀프웨딩촬영 블랙
출처 : 릴리드레스

릴리드레스는 대여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종류가 다양했던 드레스 샵이에요.

가성비 좋은 대여 드레스를 찾고 계신다면 릴리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 부천에 피팅룸을 운영 중이라, 피팅해본 뒤 대여할 수 있다는 점도 릴리드레스의 장점이에요.

 

 

 

이아라보

스냅촬영 블랙드레스
출처 : 이아라보

이아라보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들이 돋보였던 드레스 샵이에요.

이아라보도 미리 피팅 예약 시 방문하여 피팅해볼 수 있답니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를 찾고 계신다면 이아라보를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셀프 웨딩 드레스 브랜드 추천 (+ 스냅 촬영, 캐주얼 촬영, 돌잔치)

결혼준비 과정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웨딩 촬영. 흔히 스튜디오 촬영이라고도 불리는 웨딩 촬영은 셀프로 찍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프 웨딩 시 입기 좋은 브랜드를 추천

simple-isthebest.tistory.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