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 해외 직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는 스웨덴의 의류 및 잡화 기업인 H&M그룹에 속하는 패션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코스 퀄팅백은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으로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죠. 코스는 직구로 구매하면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럼 COS 직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코스 COS 직구 방법
우리나라에서 코스를 직구하는 방법은, 미국 공홈에서 구매하거나 독일 공홈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독일 COS 공홈 기준으로 코스 직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독일 COS 공홈 접속하기
먼저 독일 코스 직구를 위해 독일 COS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독일 코스 공식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2.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만약 계정이 있으시다면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계정이 없다면 CREATE ACCOUNT를 클릭하여 신규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구매 (구매 시 배대지 주소로 주문)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합니다. 독일 코스에서 직구하는 경우 USD 150까지는 관세가 면제되므로 이를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창으로 넘어가서 Your information을 작성하는 페이지가 나오면,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구매할 때 주소는 배대지 즉 배송대행지 주소로 작성해야 합니다.
저는 독일 코스 직구 시 아이포터라는 배대지를 이용했었어요.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포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아이포터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독일 주소를 확인한 뒤 코스에서 주문 시 해당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4. 배대지 사이트에서 배송대행 신청
코스에서 주문 시 배송지를 아이포터 배대지 주소로 입력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뒤 아이포터 사이트에서 배송대행을 신청합니다.
배송 대행 신청 시 쇼핑몰 URL, 상품 품목,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COS에서 배송이 출발되었을 때 송장번호인 트래킹번호도 입력해야 합니다.
상세 배송 조회는 배송대행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독일 COS의 경우 구매 후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이 점 미리 참고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USD 150까지만 관세가 면제되므로 이 이상으로 구매하면 관세를 추가로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USD 150 이하로 구매해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