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롱패딩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숏패딩이 유행이라고하지만 추운 겨울에는 롱패딩의 보온성 때문에라도 롱패딩을 찾을 수 밖에 없는데요, 여성 롱패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첫 번째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성 롱패딩 브랜드는 디스커버리입니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롱패딩들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디스커버리는 저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잘 입고 있는 롱패딩이랍니다.
추천드리는 디스커버리 롱패딩은 여성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399,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사진 속 구스다운 롱패딩은 디스커버리 베스트 상품 중 하나로 최고급 유럽산 구스 충전재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RDS는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하여 윤리적 책임감을 나타내는 인증으로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입니다.
디스커버리 롱패딩은 블랙 컬러 외에도 사진 속 컬러인 아이보리, 네이비, 라벤더, 화이트로도 출시되어 밝은색 패딩을 찾고 계셨다면 아이보리 컬러를 추천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95 사이즈 기준 총장이 107cm로 키가 작은 저에게도 적당한 기장감이라 키작녀가 입기 좋은 롱패딩으로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여성 롱패딩은 디스커버리에서 출시된 여성 켈리 롱 구스패딩입니다.
이 디스커버리 롱패딩은 후드에 달린 유럽산 폭스퍼가 포인트로, 허리 스트링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는 롱패딩입니다.
이외에도 디스커버리에서는 매년 겨울 다양한 디자인의 롱패딩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롱패딩과 가격 정보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오롱스포츠
다음으로 추천드릴 여성 롱패딩 브랜드는 코오롱 스포츠입니다.
코오롱 안타티카는 코오롱스포츠의 겨울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안타티카는 2011년 남극 탐사단의 피복 지원을 위해 개발된 헤비다운으로 이후 매년 출시되고 있습니다.
코오롱에서 추천드리는 20대, 30대 여성 롱패딩은 여성 프리미엄 울 다운 코트로, 790,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코오롱 롱패딩은 캐주얼하게 입기에고 좋고 포멀한 정장,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직장인 여성분들이 출근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롱패딩으로 코오롱 스노우문 다운 코트를 추천합니다.
PVCS
다음으로 추천하는 20대, 30대 여성 롱패딩은 여성의류 자체제작 쇼핑몰인 PVCS에서 출시된 롱패딩입니다.
PVCS는 프븏스라고도 불리는 쇼핑몰로, 인플루언서 춈미님이 운영하는 자체제작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사진 속 롱패딩은 밑단이 분리되는 디자인이라 한 가지 패딩을 가지고 여러가지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즉 위 사진은 롱패딩 기장으로 입었을 때 모습으로, 밑단을 분리하게 되면 기장이 더 짧은 패딩으로도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 부분도 탈부착이 되어 패딩 조끼로도 착용이 가능하므로 봄 가을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숏패딩과 롱패딩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이처럼 PVCS 롱패딩은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롱패딩부터 숏패딩, 패딩 조끼까지 활용도가 높은 롱패딩으로 PVCS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대, 30대 여성 롱패딩을 추천드렸습니다.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보온성 뛰어난 롱패딩을 찾고 계셨다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예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