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여행 때 반쎄오를 맛있게 먹었던 하노이 맛집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추천드리는 하노이 MET 레스토랑은 뭉뜬리턴즈에서도 소개되었던 반쎄오 맛집이에요.
MET Vietnamese restaurant
반쎄오를 먹으러 방문했던 곳은 하노이 구시가지에 위치한 MET 레스토랑으로, 구글맵에 검색하면 3개 정도 지점이 나오는데 저는 구글맵 평점이 가장 좋았던 MET 5로 방문했어요.
베트남 하노이 MET 후기
하노이 MET 레스토랑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9시가 넘은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그리고 대부분 외국인이었는데,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깔끔한 레스토랑에서 맛보고 싶다 하시면 방문하기 좋을 거 같은 식당이었어요!
하노이 MET 추천 메뉴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 모닝글로리, 반쎄오 요렇게 3가지를 주문했답니다.
반쎄오는 얇은 라이스페이퍼 위에 상추, 민트, 고수, 오이, 당근, 그린망고 등의 야채와 새우가 들어간 계란부침을 넣고 돌돌 말아서 소스에 찍어 먹는 베트남 음식이에요.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반쎄오도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계란부침이 우리나라 부침개 같은 맛이라 부침개를 쌈 싸먹는 맛(?)이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트남에서 먹었던 음식들 중 반쎄오가 가장 맛있었어요.
함께 주문 했던 소고기 쌀국수와 공심채인 모닝글로리!
소고기 쌀국수엔 고수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모닝글로리는 진짜 맛있었어요.
베트남 하노이에서 깔끔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MET 레스토랑을 추천드려요. 부모님이나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식당이었답니다.
베트남 하노이 반쎄오 맛집으로 MET Vietnamese Restaurant를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