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여행 때 들고 가기 좋은 여행용 배낭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여행 갈 때 캐리어와 배낭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용 배낭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오스프리 (OSPREY) 배낭
첫 번째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오스프리’ 입니다.
오스프리 배낭은 글로벌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로, 세계 1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입니다. 특히 오스프리 배낭은 경량화 기술과 내구성이 뛰어난 배낭으로 잘 알려져 있어, 백패킹 배낭으로도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인기 여행 유튜버 ‘유랑쓰’ 분들이 세계여행 시 착용했던 배낭으로 오스프리 앰배서더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오스프리 등산 배낭 가격은 10만 원 중반대부터이며, 소형 배낭은 10만 원 이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스프리에서는 여행용 배낭, 백팩 외에 힙색이라고 불리는 소형 가방도 인기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오스프리 소형 가방은 여행 뿐만 아니라, 트래킹, 외출, 강아지 산책 시에도 매기 좋은 가방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여행용 배낭과 여행용 힙색, 크로스백 등 소형가방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오스프리를 추천 드립니다.
로우로우 (RAWROW)
두 번째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로우로우’ 백팩입니다.
브랜드 로우로우는 스트링 백팩의 원조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링 달린 백팩을 처음으로 출시한 브랜드입니다.
로우로우에서 추천드리는 여행용 배낭은 스트링 럭색 백팩 976 모델로, 여행 유튜버 원지의하루의 원지님께서 착용했던 배낭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이라 유행을 타지 않느다는 점과 여행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메기에도 좋은 백팩으로 로우로우를 추천 드립니다.
오주코 (OZUKO)
다음으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오주코’ 입니다.
오주코 배낭은 임영웅 백팩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로, 저렴한 모델은 2만원 중반대로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장점입니다.
오주코 백팩은 여행용 배낭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평상시 20대, 30대 남성분들이 노트북 가방, 운동용 가방으로 무난하게 메기 좋은 데일리 백팩으로도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가성비 좋은 여행용 배낭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오주코 배낭을 추천 드립니다.
피엘라벤 (FJALLRAVEN)
다음으로 추천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피엘라벤' 입니다.
피엘라벤은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특히 피엘라벤 가방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들이 포인트입니다.
피엘라벤에서 추천드리는 모델은 피엘라벤 칸켄으로, 이 백팩은 여행 유튜버 '유랑쓰'에서 세계여행 시 현주님께서 착용한 모델입니다.
피엘라벤 칸켄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20대, 30대 여성분들이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은 백팩입니다. 뿐만 아니라, 피엘라벤 칸켄은 미니, 오리지널, 트리, 랩탑 등 여러 사이즈로 출시되어 백팩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사이즈와 컬러가 고민되시는 분들께는 피엘라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어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엘라벤은 직구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직구가 어려우신 분들께는 피엘라벤 공식 사이트, 오프라인 매장 또는 신세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피엘라벤 정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