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데일리 목걸이로 어떤 제품을 착용하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일리용으로 매일 착용하기 좋은, 문신템으로 소장하기 좋은 목걸이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명품 목걸이를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불가리
첫 번째로 추천드릴 명품 목걸이 브랜드는 불가리(BVLGARI)입니다.
불가리 - 비제로원 네크리스 미니
첫 번째로 추천드릴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목걸이입니다. 불가리 비제로원은 목걸이 뿐만 아니라 반지도 인기 많은 라인 중 하나입니다.
추천드리는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는 미니 사이즈의 목걸이로 기존 오리지널 라인보다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또한 기존 사이즈의 경우 펜던트 사이즈는 꽤 큰 편이라, 미니 사이즈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사이즈의 경우 로즈 골드와 옐로우 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으며, 18k 소재입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네크리스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여러가지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 불가리 목걸이는 체인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38cm / 40cm / 43cm), 잠금 장치를 앞으로 오게 드롭 스타일로 착용하면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는 캐쥬얼과도 잘 어울리는 편이라 평소 캐쥬얼한 옷을 즐겨 입으시는 20대, 30대 여성 분들이 문신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목걸이로 추천드립니다.
불가리 - 비제로원 네크리스 미니 세라믹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네크리스는 세라믹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세라믹의 경우 펜던트 가운데 부분이 브라운 컬러의 세라믹 소재입니다.
세라믹의 경우 앞서 보여드린 전체 로즈 골드 디자인과 동일하지만, 세라믹 소재 특성상 물에 취약하여 샤워할 때는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따라서 세라믹 모델을 구매하실 분들은 목걸이 관리 및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명품 목걸이 브랜드는 까르띠에(Cartier) 입니다.
까르띠에 - LOVE 네크리스
다음으로 소개 드릴 브랜드는 까르띠에입니다. 까르디에 러브 네크리스 디자인은 꽤 다양한데,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디자인은 체인 두 줄인 디자인으로 김연경 선수가 착용했던 목걸이입니다.
펜던트와 체인에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디자인으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릴 디자인은 펜던트가 까르띠에 러브링 디자인인 네크리스입니다. 러브링 2개가 서로 얽혀있는 스타일의 펜던트로 앞서 보여드린 러브 네크리스 보다 좀 더 캐쥬얼한 무드의 목걸이입니다.
이 디자인도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까지 3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까르띠에 - 트리니티 네크리스
다음으로는 까르띠에 트리니티 네크리스입니다. 펜던트가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3가지 트리니티 링인 목걸이로 사진 속 네크리스는 체인이 두 줄인 디자인입니다.
까르띠에 트리니티 네크리스는 앞서 추천드린 목걸이보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무난한 스타일입니다.
다만 이 목걸이의 경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을 것 같아 후기를 찾아봤었는데, 펜던트 3개의 링이서로 부딪혀서 기스가 잘 난다는 후기가 있어서 만약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까르띠에 - 다무르 네크리스
다음으로 소개드릴 까르띠에 제품은 다무르 네크리스입니다. 이 디자인은 평소 심플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디자인입니다.
기존 디아망레제 라인이 다무르 라인으로 이름이 변경되었고, XS, SMALL, LARGE 사이즈로 선택 가능한 네크리스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펜던트 크기 뿐만 아니라 체인 굵기도 달라진다고 하니 직접 착용해보고 본인과 어울리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 많은 사이즈는 SMALL 사이즈이지만, 어떤 분들은 체인 굵기 때문에 XS 사이즈가 더 잘 어울렸다는 후기들도 있어서 직접 착용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로 선택 가능한데 평소 본인이 자주 착용하는 주얼리 컬러를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얼리 컬러가 고민되시는 분들은 아래 퍼스널 컬러, 피부톤에 따른 주얼리 컬러 추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로즈 골드를 즐겨 착용해서 로즈 골드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었는데, 까르띠에 다무르 네크리스의 경우 생각보다 붉은 빛이 많이 도는 로즈 골드라고 하더라고요.
브랜드마다 로즈 골드 컬러가 조금씩 다른 편이라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착용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쉐론
다음으로 추천하는 명품 목걸이 브랜드는 부쉐론(BOUCHERON) 입니다.
부쉐론 -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 XS 모티브
다음으로 추천 드릴 브랜드는 부쉐론입니다. 부쉐론 콰트로 링은 이미 너무 유명한 라인이죠. 특히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님이 부쉐론 반지를 착용하고 나오면서 최근 인기가 더 많아진 명품 주얼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부쉐론 네크리스는 콰트로 링이 펜던트인 디자인으로 XS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XS 사이즈의 경우 펜던트 사이즈 폭이 4.8mm로 미니한 사이즈라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부쉐론 콰트로 네크리스의 경우 체인은 옐로우 골드 한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13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스몰, 라지 사이즈의 네크리스 가격은 5~600만원대입니다.
부쉐론 - 콰트로 클래식 미니 펜던트
다음으로 보여드릴 디자인은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미니 펜던트 네크리스입니다.
부쉐론 네크리스의 경우 대부분 체인이 옐로우 골드인데, 이 모델의 경우 체인이 로즈 골드라 평소 로즈 골드 주얼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앞서 보여 드린 콰트로 클래식 펜던트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반클리프 앤 아펠
다음으로 추천하는 명품 목걸이 브랜드는 반클리프 앤 아펠입니다.
반클리프 -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다음은 반클리프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네크리스입니다. 반클리프 네크리스는 연예인들도 많이 착용하고 나오기도 하고 해외에서는 프로포즈 목걸이로도 유명한데요.
사진 속 스위트 펜던트는 빈티지 펜던트보다 펜던트 크기가 작은 네크리스로,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네크리스 가격은 200만원 대이며 18k 소재입니다.
다만 반클리프 네크리스 펜던트는 자개로 관리 시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서 보여드린 네크리스는 마더오브펄 & 옐로우 골드 조합이었고, 이 네크리스는 커넬리언 & 핑크 골드 조합으로 가격은 200만원대입니다.
이외에도 반클리프 네크리스는 펜던트 소재, 체인 종류에 따라 가격대가 다릅니다.
반클리프 -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반클리프 빈티지 펜던트의 경우 앞서 보여드린 스위트 펜던트 보다 펜던트 사이즈가 더 큰 디자인으로 평소 큰 사이즈의 펜던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본인 체형, 퍼스널 컬러, 피부톤 등에 따라 어울리는 체인, 펜던트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서 직접 착용하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미아니
다미아니도 데일리 목걸이로 착용하기 좋은 명품 목걸이 브랜드입니다.
특히 다미아니는 평소 화이트 골드 주얼리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사진 속 네크리스 모델은 가장 인기있는 라인인 벨에포크(위)와 마르게리타(아래)입니다. 특히 벨에포크 네크리스는 십자가 목걸이로도 유명한 라인으로, 펜던트 크기에 따라 가격대는 100만원 후반대부터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일리 목걸이로 착용하기 좋은 명품 목걸이 브랜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인생 목걸이, 데일리 목걸이, 문신템 목걸이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