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여행가실 때 호텔, 리조트, 펜션, 에어비앤비 중 어떤 숙소 타입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2명이 갈 때는 호텔을 선호하지만 여러 명이 갈 때는 마땅한 호텔을 찾기 쉽지 않아 펜션이나 에어비앤비를 선호하는데요,
오늘은 최근 제주 여행 때 다녀온 펜션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객실 상태도 잘 관리된 듯 깨끗했고, 4명이 숙박하기 딱 좋았던 제주 독채 펜션 ‘제주도담’. 성인 4명 이상 제주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주목 해주세요!
[제주 도담]
-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181-104
- 주차 : 펜션 앞 주차 가능
제주 도담은 제주 협재 해변과 금능 해변 5분 거리에 위치한 펜션으로, 돌담으로 둘러싸인 독채 펜션이라 프라이빗한 숙소라는 장점이 있어요.
제주 도담 펜션 기준 인원은 4명으로 성인 4명이 여행할 때 다녀오기 좋은 펜션인데요, 아기를 위한 아기 의자와 식기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들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제주 독채 펜션입니다.
뿐만 아니라 제주 도담 펜션은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규 펜션이라, 객실 상태가 매우 깨끗합니다. 가끔 어떤 펜션들은 오래되어 실제로 가보면 사이트 사진과 너무 다르게 낙후된 경우도 있었는데, 제주 도담 펜션은 사진과 동일하였고, 모든 것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가격은 25만 원~28만 원으로 4명이서 호텔, 리조트에 가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인 점도 제주 도담 펜션의 장점입니다.
제주 도담 숙박 후기
제주 도담 펜션은 거실, 방 2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된 독채 펜션으로 화장실도 2개로 되어있다보니 성인 4명이 묵었을 때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취사가 가능하며 수저 세트와 기본적인 컵, 접시, 그릇, 냄비, 가위, 와인 잔 등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캡슐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스타벅스 커피 캡슐이 준비되어 있었고, 시리얼과 우유도 무료로 제공되어 별도로 아침을 준비할 필요가 없었어요! (물은 정수기 제공)
드라이기, 수건과 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 같은 기본적인 어메니티들도 모두 제공되어 별도로 챙길 필요가 없고, 칫솔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거실은 통창으로 되어 있고, 돌담으로 둘러쌓인 작은 마당도 있습니다. 마당에는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시는 작물들도 있어서 먹어도 괜찮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돌담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아서 제주 도담 펜션에 방문하실 분들은 마당에서 꼭 사진도 찍어주세요.
제주 도담 펜션은 개별바베큐도 가능하다고 해요!
제주 독채 펜션 ‘제주 도담’ 거실 쇼파에서 바라보는 뷰. 돌담과 그리고 앞 건물이 보여요. 앞 건물도 아마 펜션인 거 같아요!
돌담 덕분에 제주스러움이 가득했던 제주 도담 펜션.제주 도담 펜션은 제주 한림에 위치하고 있어 협재 해수욕장도 가깝고 제주 애월과도 가까운 편이라 인근 카페, 맛집들을 다니기에도 위치가 좋았던 펜션이었어요.
독채 펜션은 30만 원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20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이었던 점도 맘에 들었던 펜션이에요.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바로 깨끗함.
프라이빗한 숙소, 성인 4명 또는 가족 여행으로 숙박하기 좋은 숙소로 ‘제주 도담’ 펜션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