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리뷰 (요트뷰, 성인 3명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리뷰 (요트뷰, 성인 3명 후기)

by moa. 2023. 9. 12.

오늘은 지난 3월 말 부산 여행 때 묵었던 숙소인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광안대교 뷰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호텔 중 하나죠, 저도 광안대교 야경 사진을 보고 이 호텔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올 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부산 성인3명 호텔
출처 : 인스타그램 @parkhyatbusan

 

파크하얏트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map.kakao.com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 위치가 지하철역이랑은 조금 거리가 있어서, 저희는 주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었어요.


지하철역과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다소 멀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디럭스 패밀리 트윈 요트 뷰 후기]

파크하얏트 부산

저희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묵었던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으로 요트 뷰였습니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객실 기준 인원이 3명으로 성인 3명이 묵기 좋은 부산 호텔이에요.


이 룸의 침대 구성은 퀸 베드 1개, 싱글 베드 1개로 성인 3명이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3명 부산 호텔 추천

요트 뷰라서 가격대가 조금 더 저렴했고, 얼리버드로 일찍 예약을 하여 주말 기준 1박 34만원에 예약하고 다녀왔었어요. (조식 불포함)

성인 3명 1박에 34만원이면 1인당 11만 원 정도라 5성급 럭셔리 호텔을 이정도 가격에 다녀온 거면 꽤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온 거라 생각해요.

부산 파크 하얏트 패밀리

저희가 다녀온 날 날씨가 흐리고, 비오고, 바람불어 아쉬웠지만 뷰는 정말 좋았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이 뷰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요트 뷰도 이정도이면 광안대교 뷰는 정말 장난 아닐 거 같아요.

 

 

 

부산 파크하얏트 3명
부산 파크하얏트 디럭스패밀리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후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화장실 모습이에요. 세면대 2개, 샤워실, 욕조가 딸려 있어 3명이 사용하기에 충분히 넓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메니티나 객실, 샤워실, 화장실의 청결 상태도 훌륭했습니다.

부산 하얏트 광안대교 야경

파크 하얏트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객실 크기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창가쪽에 별도 테이블, 의자 2개가 더 마련되어 있어서 밤에 야경을 바라보며 맥주 한잔 하기 좋았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조식 후기]

부산 성인3명 호텔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면 조식 가격에 15%가 할인될 뿐만 아니라 광안대교 뷰를 바라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광안대교 뷰 자리는 금방 차서 일찍 조식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조식은 가격대가 높은 편이었지만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식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고,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등의 매뉴들도 요청 시 바로 만들어주셔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부산 파크하얏트 3명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 가실 분들은 조식도 꼭 드시고 오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이 호텔은 광안대교 뷰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직접 다녀와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는 뷰 맛집 호텔이었어요. 5성급 럭셔리 호텔인만큼 객실 상태나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부산이나 다른 곳에 여행 갈 때 3명이 묵기 좋은 호텔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성인 3명이 지내기 좋았던 호텔이었어요.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도 부산 여행 숙소로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