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클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아진 스포츠 중 하나는 바로 골프입니다. 필리핀 클락은 많은 분들이 골프를 즐기러 가는 여행지 중 하나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리핀 클락에 대한 다양한 여행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클락
필리핀 클락은 필리핀 마닐라 북쪽에 위치한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골프 여행지, 휴양 관광지로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 클락은 이전에 미국의 공군 주둔 지역이었으나 1992년 반환되어 필리핀은 클락을 정부 직속 경제특구로 지정했습니다.
이때 미국으로 돌아가지 않은 미군들이 고급 빌리지를 형성하게 되어 다른 필리핀 도시인 세부, 마닐라에 비해 필리핀 클락은 여행으로 방문하기 안전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 클락은 골프 관광을 위한 지역이기도 하지만 골프 이외에도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열기구 축제가 매년 개최되는 곳으로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따라서 필리핀 클락은 골프도 즐기고, 다양한 관광, 쇼핑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마지막으로 필리핀 클락은 어학연수로도 유명한 필리핀 지역 중 하나인데요, 이는 미국으로 돌아가지 않은 미군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어학연수로도 유명한 곳이 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어학원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어학, 골프 연수로 오기 좋은 가족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필리핀 클락 한 달 살기를 통해 아이들은 어학연수를 부모들은 골프 연수를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여행지입니다.
필리핀 클락 날씨
필리핀 클락은 1년 내내 23도~32도 사이의 기온으로 날씨가 쾌청하고 온화한 편입니다. 특히 11월부터 4월까지는 건기 시즌으로 11월, 12월, 1월, 2월, 3월, 4월은 비가 거의 오지 않기 때문에 필리핀 클락을 여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필리핀 클락은 열대기후지만 일교차가 큰 편이라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선선한 편입니다. 따라서 필리핀 클락 여행을 준비하실 때에는 얇은 가디건, 바람막이 등 아침, 저녁에 걸칠만한 겉옷을 준비하시어 큰 일교차에 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리핀 클락 패키지 여행
필리핀 클락은 골프 관광으로 유명한 여행지인만큼 다양한 골프장이 있습니다. 특히 필리핀 클락 미모사CC는 타이거 우즈가 라운딩을 하고 극찬을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코리아CC, 선밸리CC, 로열가든CC도 우리나라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필리핀 클락 골프 명소입니다. 필리핀 클락은 우리나라 관광객들에게 골프 관광 명소로 알려져 있다 보니, 여행사에서도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골프 치기 위한 최적화된 항공권 일정, 골프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 등 골프 관광에 최적화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이 있으니 필리핀 클락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여행사 패키지 상품도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2인만 예약해도 출발 가능한 패키지 상품들이 있어 단체, 가족 여행이 아니더라도 필리핀 클락을 편하게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필리핀 클락 패키지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필리핀 클락 선밸리CC는 우리나라 기업이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으로, 해외에서 골프장이 처음이신 분들이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필리핀 클락 썬밸리CC는 골프장 운영 방식도 우리나라 방식과 동일하며,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필리핀 클락 쇼핑리스트
필리핀 클락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는 바로 SM 쇼핑몰입니다. 필리핀 클락 SM 시티몰은 다양한 레스토랑, 스타벅스뿐만 아니라 의류,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거의 없는 것이 없는 필리핀 클락의 대형 쇼핑몰입니다.
따라서 필리핀 클락 여행 시 하루 정도는 또는 야외활동하기에 날씨가 안 좋을 경우 필리핀 클락 SM 쇼핑몰에 들러 맛집을 가고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필리핀 클락에 대한 다양한 여행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제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은 골프, 골프 치러 가기 좋은 골프 관광 명소인 필리핀 클락. 필리핀 클락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행복한 여행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